티스토리 뷰


높고 낮음을 검색하지 않음 - 여기에서 개인 개발에 대해 알아보십시오.




당신은 적극적으로 더 나은 삶을 찾고 있는가? 다음은 자신을 향상시키기 위한 몇 가지 제안사항이다.




긍정적인 사람들과만 교제하라.


그들은 긍정적인 행동에 대한 좋은 역할 모델이 됨으로써 여러분이 정상 궤도에 오르도록 도와줄 것이고, 여러분은 여러분의 자기 계발 목표를 지지하지 않는 사람들로부터 얻는 부정적인 에너지의 균형을 더 잘 맞출 것이다.




여러분이 특히 흥미롭다고 생각하는 개발 기술에 관한 인기 있는 책 몇 권을 살펴보자.


훌륭한 개인 개발 도서는 당신의 삶을 바꿀 수 있는 훌륭한 조언과 아이디어를 줄 수 있다.


이 범주에서 서투른 책들은 꽤 흔하기 때문에 이미 다른 사람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은 책을 골라라.




성공으로 가는 길을 가로막고 있는 장애물이 무엇인지 결정하라.


이것은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문제가 될 수 있다.


그럼에도 불구하고 개선해야 할 부분이 보이면 개선도 가능하다.


여러분과 여러분이 갖고 싶은 미래 사이에 서 있는 장애물을 제거하기 위해 조심하라.




매일 아침 일어나면 어제보다 오늘을 더 좋게 만들겠다고 스스로에게 말하라.


항상 개선할 점을 찾으십시오.


어떤 일을 하든지, 전에 했던 것보다 더 잘하려고 노력해라.




시간을 내어 대화의 초점을 여러분 자신의 업적과 상에서 주변 사람들의 업적으로 바꾸십시오.


이것은 여러분이 사람들이 성취할 수 있는 놀라운 것들 중 몇 가지를 찾는데 도움을 줄 것이고 여러분이 그것들을 더 존중하도록 도와줄 것이다.




자신을 돌보지 않으면 다른 사람을 돌볼 수 없다.


아무리 개인발달에 많은 진전이 있었다 하더라도, 항상 휴식과 회복을 최우선으로 삼아라.




상담원이나 성직자와 대화할 수 있도록 모임을 주선한다.


그들은 개인적인 생각을 다루는 데 많은 경험을 가지고 있고 심지어 그렇게 할 수 있는 자격까지 있다.


그들은 여러분이 깨달음으로 가는 개인적인 여행에서 발생하는 이슈와 감정을 분석하고 분류하는 것을 돕기 위해 그곳에 있다.


귀 기울이고 도울 줄 아는 사람과 대화하면 더 행복해질 것이고, 목표에 도달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.




과도한 알코올 사용은 간, 신장, 순환기 장애로 이어질 수 있다.


담배의 해로운 성분들은 COPD, 암 그리고 다른 많은 질병들의 목록을 야기시킬 수 있다.


몸을 절처럼 대해야 한다, 그것이 바로 그것이기 때문이다.


때때로, 나쁜 습관을 없애는 것은 여러분의 삶을 더 나아지게 하기 위해 필요한 것이다.


여러분이 어떻게 삶을 살고 있는지 보고, 여러분이 제거되어야 할 부정적인 습관에 참여하고 있는지 확인해라.




네가 살면서 가져야 할 것이 무엇이든지 간에, 한 가지를 꼭 가지고 있어야 한다.


방관하기보다는 적극적으로 생활에 임해야 한다.


주변 세상을 수동적으로 관찰하는 것은 당신을 게임에서 완전히 제거한다.


그런 일이 일어나지 않게 해라.




여러분이 방금 읽은 것처럼, 여러분의 삶을 더 나아지게 하는 것은 여러분이 생각하는 것만큼 두렵지 않다.


이러한 변화를 통해 여러분 자신에게 가져다 주는 모든 이점과 행복을 기억하십시오.

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Total
Today
Yesterday
TAG
more
«   2024/04   »
1 2 3 4 5 6
7 8 9 10 11 12 13
14 15 16 17 18 19 20
21 22 23 24 25 26 27
28 29 30
글 보관함